젤 그라데이션 네일 (신촌 베로니카 네일)
위메프에 3회권이 39,000원에 올라온데다 소멸 예정인 포인트도 있길래 결제.
당일에 찍었던 사진. 원래 케어도 같이 받으려고 했는데 큐티클이 심하지 않아서 젤만 받은 상태.
실제 색감은 아래 자연광 사진과 비슷하고 요건 젤 광택보라고.
요건 자연광 아래에서 찍은 사진. 사진보단 조금 진한 색이다.
젤은 오래 가는데 그라데이션이면 손톱이 어느 정도 자라도 커버되지 않을까'ㅅ'했는데 일주일만 지나도 손톱 자르고 싶어 죽겠다.
특히 요새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타이핑만 하는데 거슬려ㅜㅜ
뭐 이것저것해도 글리터 부분이 안 벗겨지는 건 좋은 거지만, 일주일만에 한 손가락 옆이 리프팅 됐고,
다른 두 개도 밑부분이 조금 들뜨더니 시간 지날수록 밑부분이 많이 벗겨지고 있는 게 거슬려서 얼른 쏙오프 해버리고 싶다ㅠㅠ
젤 네일은 한 달도 간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프렌치나 그라데이션으로 2주만 버텨도 많이 버틴거라고 생각한다´_`
이번 주 결혼식까지만 요걸로 버티고 얼른 쏙 오프해야지.
요즘엔 네일 시술권 사면 쏙오프 싸게 해주던데 여긴 만 원에 퓨어 아세톤 쓴대서 쏙은 내가 할 생각.
퓨어 아세톤 쓰면서 만 원은 쫌 그래.
(+ 140129 update)
두번째.
세번째.
글리터가 아닌 부분은 일주일 되면 까지기 시작한다. 후리엣지도 꼼꼼하게 바르는 편은 아니고.
그리고 위메프에서 사용기한 1월 30일까지라고 해서 27일에 다녀왔는데 3회권은 유효기간 더 짧아서 원래 안된다고.
이게 말이야 방구야. 1회권은 30일까지고 3회권은 빨리 써야 해? 혹시나 상품 페이지에 그렇게 써놨나 싶어 뒤져보는데 안 나오던데? 그때부터 기분 팍 상해서 아무 말도 안했다.
파란색으로 해달랬는데 베이스 색이랑 위에 올린 글리터랑 정말 따로 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스는 청록색인데 글리터는 쨍한 파랑이라 글리터만 둥둥 뜬다. 색 조합 정말 마음에 안 들었는데 나도 기분 나빠서 입다물고 있던 게 후회된다.
싸서 사긴 했는데 다른 사람한테 추천은 안 할 거야. 그러니까 계속 소셜로 풀리겠지 싶다.
심지어 일주일도 안 돼서 다 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