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웃고 시작하자. 아모레 몰 VIP 키트랍시고 온 게 이거다. 딱 봐도 떨이 느낌이지 않나.


 VIP가 한둘도 아니고 거창한 걸 바란 건 아니지만, 적어도 생색 낼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나? 아무리 봐도 재고처리 느낌인데 이러면 VIP 자격을 유지하고 싶어질까? 아모레 몰에서 사는 것보다 오픈마켓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한데? 왜 굳이 아모레 몰을 이용하는 건지 전혀 모르나? 저 블루리본 머그컵, 우리 집에만 다섯 개다^^;;; 프리메라 크레스 화이트 폼클렌징? 정품 한 번 사본 적 없지만 화장실에 정품 3배 용량이 쌓여있다. 그리고 참고로 폼클렌징 샘플이 단가가 제일 저렴하다. 당연하지. 폼클렌징 자체가 가장 저렴한 제품이니까. 프리메라 워터리 크림도 마찬가지. 저 제품 샘플 징그럽게 많이 받았는데 또 오나. 크기만 커졌을 뿐이지 뿌리는 제품인건 변하지 않는다. 오설록 텐저린 티백 하나가 들어가 있는 모습은 또 어찌나 궁상스러운지. 하다못해 비교적 저렴한 브랜드인 마몽드 키트가 있었어도 지금보단 나을 것 같다.


 아모레몰 VIP 기준이 전 1년간 20만원 이상 구매, VVIP 기준이 전 1년간 50만원 이상 구매다. 난 지난 달까지 VVIP였다가 이번달에 VIP가 됐고. 점점 공식몰 혜택이 줄어드는 기분이라 방판에 올인해야겠다 싶긴 하지만 이렇게 쐐기를 박아주시니 아예 아모레라는 브랜드 자체에 정이 떨어지려한다. 왜 아모레는 주고도 욕을 먹나. 난 키트라기에 여행용 세트라도 줄 줄 알았지. 내 욕심이 컸구만. 쯧.



openclose